사회 >

대구백화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강좌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신청 기간은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대구백화점 문화센터,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대구백화점은 오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대구백화점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백화점은오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을학기 강좌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가을학기 접수는 12층 문화센터 데스크 방문 또는 모바일 어플(APP)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대구백화점 앱(APP) 쿠폰 제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8/4, 일별 선착순 50명)한다.

김태곤 대백문화센터 부장은 "이번 가을학기에는 어린 손주·손녀와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강좌를 즐기고 참여 할 수 있는 맞춤형 강좌로 준비했다"면서 "대백문화센터를 찾는 회원들이 수준 높은 강좌를 통한 만족도 높은 문화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대백문화센터는 여유로운 계절감을 느끼며 취미활동과 자기개발에 도움되는 '힐링 문화 프로그램'을 확대 준비했다.

우선 신규 추천 강좌로 가죽공방에서 진행하는 액세서리 제작을 직접 체험하며 나만의 특별한 애착 아이템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윤드림 가죽공방'과 계절 꽃을 알아보고 원예 활동을 통해 정서적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제이풀 플라워 힐링원예', 정리 수납을 통해 공간 활용에 도움되는 '우리집 정리 수납 전문가', 일상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취미로 이어나갈 수 있는 '그림그림 스튜디오'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강좌들이 있다.

또 유아동을 위한 새로운 강좌도 눈길 모은다. 다양한 촉감 재료와 즐거운 활동으로 유아기 발달에 도움을 주는 오감·자연놀이 '반짝반짝 똘망이'와 아기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면역증진 및 성장발육에 좋은 '퐁 베이비 마사지'를 신설했다.

한편 대백문화센터의 대표인기 강좌인 'TBC 가요아카데미'와 '장인환의 즐거운 노래세상', '김애자의 스페셜 노래교실' 등은 더욱 알찬 구성과 즐거운 레퍼토리로 기획을 강화해 준비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