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신청 기간은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대구백화점은 오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대구백화점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백화점은오는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을학기 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을학기 강좌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가을학기 접수는 12층 문화센터 데스크 방문 또는 모바일 어플(APP)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대구백화점 앱(APP) 쿠폰 제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8/4, 일별 선착순 50명)한다.
김태곤 대백문화센터 부장은 "이번 가을학기에는 어린 손주·손녀와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전 연령대가 함께 강좌를 즐기고 참여 할 수 있는 맞춤형 강좌로 준비했다"면서 "대백문화센터를 찾는 회원들이 수준 높은 강좌를 통한 만족도 높은 문화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대백문화센터는 여유로운 계절감을 느끼며 취미활동과 자기개발에 도움되는 '힐링 문화 프로그램'을 확대 준비했다.
우선 신규 추천 강좌로 가죽공방에서 진행하는 액세서리 제작을 직접 체험하며 나만의 특별한 애착 아이템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윤드림 가죽공방'과 계절 꽃을 알아보고 원예 활동을 통해 정서적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제이풀 플라워 힐링원예', 정리 수납을 통해 공간 활용에 도움되는 '우리집 정리 수납 전문가', 일상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취미로 이어나갈 수 있는 '그림그림 스튜디오'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강좌들이 있다.
또 유아동을 위한 새로운 강좌도 눈길 모은다. 다양한 촉감 재료와 즐거운 활동으로 유아기 발달에 도움을 주는 오감·자연놀이 '반짝반짝 똘망이'와 아기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면역증진 및 성장발육에 좋은 '퐁 베이비 마사지'를 신설했다.
한편 대백문화센터의 대표인기 강좌인 'TBC 가요아카데미'와 '장인환의 즐거운 노래세상', '김애자의 스페셜 노래교실' 등은 더욱 알찬 구성과 즐거운 레퍼토리로 기획을 강화해 준비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