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대명동에 들어설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 단지 투시도. DL이앤씨 제공
[파이낸셜뉴스] DL이앤씨는 오는 9월 대구 남구 대명동 명덕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
투시도)’를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35층, 17개동, 전용면적 39~110㎡ 총 1758가구의 대단지로, 이중 전용 59~84㎡ 1112가구를 일반공급한다. 단지는 대구도시철도 1∙3호선 명덕역 바로 앞에 들어서며, 단지 북측에 1호선 진출로가 계획돼 있다. 2호선인 반월당역도 반경 1㎞ 내에 위치해있다. 북대구IC와 이어지는 신천대로, 신천동로가 인접하며, 파동IC와 이어지는 앞산순환로, 앞산터널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직선거리 300m 거리에 영선초가 위치해있다. 또 반경 1㎞ 내에 대구고, 경북예고, 경북여고, 경상중, 대구제일중, 경구중 등이 밀집해 있다. 인근에 더현대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 탑마트 대구점 등이 자리해 있고 중앙로, 동성로, 교동 거리 등이 가깝다. 영남대학교병원, 경북대학교병원 등 대형 병원도 가깝다. 이 단지는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했고 지상 공간에 조경 공간을 크게 늘렸다.
특히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인 ‘드포엠’이 적용된다. 가구 내부에는 e편한세상만의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적용한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
단지 커뮤니티 시설은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와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건식사우나 등이 마련된다. 이밖에 스터디라운지, 스터디룸, 프라이빗스터디룸,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 어린이집, 키즈체육관 등 에듀센터를 비롯해 프라이빗오피스룸, 게스트하우스, 시니어 라운지와 게스트하우스도 조성된다.
west@fnnews.com 성석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