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KT "무더위 8월, 시원한 멤버십 혜택 준비했다"

관련종목▶

영화·바캉스 등 마련
'포인트백' 이벤트도

KT "무더위 8월, 시원한 멤버십 혜택 준비했다"
서울 종각에 위치한 한 쉐이크쉑(Shake Shack) 매장에서 고객들이 KT 멤버십 달.달.혜택을 사용해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메뉴를 구매하고 있다. KT 제공
[파이낸셜뉴스] KT는 8월 전용 월간 멤버십 혜택을 오는 16일부터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KT가 가입자 누구나에게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매월 다른 혜택을 선보이는 이번 8월 '달달혜택'은 영화와 외식 혜택을 강화했다.

8월 달달초이스는 쉐이크쉑, 엽기떡볶이, 이디야, 배달의민족x멕시카나 등 외식 상품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은 매거진 플랫폼 '모아진', 밀리의 서재, 삼다수, 롯데면세점, 원스토어 등에 대한 할인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달달찬스에는 무료 골프레슨, 롯데시네마 가족관람권, 설빙 2만원권 등이 마련됐다.

KT는 멤버십 포인트를 아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TV VOD 콘텐츠 할인을 위해 사용한 KT 멤버십 포인트를 100% 돌려주는 '포인트백' 이벤트다. 이외에도 아이들 방학 시기에 맞춰 키즈카페와 연관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여름에 집에서 편히 이용할 수 있는 영화, 외식, 쇼핑 혜택 중심으로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매월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