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객실부터 입맛 사로잡는 식사까지 제공"
[파이낸셜뉴스] 서부산 최초 5성 호텔인 '윈덤 그랜드 부산'이 일 년에 단 하루 뿐인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오, 해피 데이(Oh, Happy Day)' 생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생일 패키지는 성인 2인이 이용 가능한 디럭스 킹 룸 숙박과 호텔 내의 풍성한 식음료 혜택을 포함해 다채로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송도 바다의 파노라마 오션뷰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온 더 클라우드(On The Cloud)' 레스토랑에서의 특별한 저녁 식사가 제공된다.
식사 메뉴로는 은은한 참숯의 향이 더해져 입안 가득 풍미를 선사하는 안심스테이크(180g)와 함께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파스타, 샐러드로 구성된다.
특별한 생일로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1층 로비 카페 '더 델리'에서 미니 케이크도 제공하며 여왕의 디저트라 불리는 생토노레 케이크와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초코 케이크 중 선택 가능하다.
객실에는 제철 과일과 와인 셋업이 준비되며, 특별 제작 생일 축하 카드도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 고객의 선택에 따라 여유로운 아침을 선사할 '조식 1+1 혜택', 특별한 하루를 더욱 낭만적으로 만들어줄 온 더 클라우드에서의 '클래식 칵테일 1+1 혜택' 등의 매력적인 추가 유료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다.
행복한 순간을 하루 더 누리고 싶다면 부담 없이 추가 1박 예약도 가능하다. '오, 해피 데이' 생일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이 1박 연장 시 객실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할인은 숙박료에만 적용된다.
이 패키지는 생일 당월에 한 해 이용 가능하다. 예약자 본인 또는 동반 투숙객의 생일이 체크인 당월이어야 한다. 체크인때 신분증 등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지참이 필수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