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JB슈퍼씨드적금’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전북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전북은행 쏙뱅크를 통해 진행한다. JB슈퍼씨드적금에 가입하고 행운의 룰렛을 돌리는 모든 고객에게 △배달의 민족 5만원 쿠폰(5명) △도미노피자 세트(1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50명) △100~1,000원 랜덤캐시백을 지급한다.
JB슈퍼씨드 적금은 기본금리 연 3.3%의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정상납입 기준 매월 1개의 씨드를 제공하며 랜덤으로 제공된 씨드가 행운의 슈퍼씨드인 경우 연 10.0%의 우대금리를 더해 13.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전북은행의 공식 캐릭터인 Jay-B가 꾸준히 저축하는 고객들에게 부자씨(씨드)를 가져다 주는 콘셉트의 상품이다. 작년 10월 출시 이래 많은 고객들의 가입과 관심을 받고 있는 전북은행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적금상품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슈퍼씨드 적금에 가입하고 행운의 룰렛을 돌린 고객 모두가 다양한 경품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게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