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일까지 KJ카드 추석 이벤트
기프트카드, 모바일쿠폰 추첨 이벤트 진행
광주은행의 KJ카드 추석 이벤트 안내 이미지. 광주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9일까지 ‘풍성한가위 KJ카드가 채워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5가지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해야 한다.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50만원권) △네이버페이 모바일쿠폰(3만원권) △GS칼텍스 모바일쿠폰(3만원권) △신세계 모바일 쿠폰(3만원권) △CU 모바일 쿠폰(2만원권)을 업종 및 사용금액별로 제공한다.
기간 내 전체업종에서 합산 50만원이상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기프트카드(50만원권)을 제공하고, 온라인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네이버페이 모바일쿠폰(3만원권)을 제공한다.
주유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칼텍스 모바일쿠폰(3만원권), 백화점·대형마트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쿠폰(3만원권), 음식 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CU 모바일쿠폰(2만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연휴가 긴 추석인 만큼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 및 상품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