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등급업,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
미달러(USD) 500불 이상 결제 고객 대상 50명 추첨 최대 50만원 캐시백
신한은행 전경 사진. 신한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신한은행은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보유 고객과 롯데면세점 이용고객을 위해 ‘SOL트래블 체크카드 X 롯데면세점 트래블 꿀 패키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고 아직 발급하지 않았더라도 신규 발급 신청하면서 동시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면세점 이용 시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골드’ 등급과 결제 금액의 9%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고객 총 300명에게 롯데 1만권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또 ‘SOL.트.카와 함께하는 반띵 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신한은행은 해외에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로 미달러(USD) 500불 상당액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사용 금액의 50%,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 후 최초로 결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는 CU 5000원 쿠폰도 제공한다. 최초 결제 고객을 위한 이벤트는 국내에서 7000원 또는 해외에서 미달러(USD) 5불 상당액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SOL.트.카와 함께하는 반띵 여행’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