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르노코리아, 최다 구매 고객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인도식

창원 사는 허수수씨 "26회 구매"..오상욱 선수 친필 사인 굿즈, 상품권 증정
"신차 '그랑 콜레오스' 시승했을때 지금껏 경험 못한 승차감, 정숙성 느꼈다"

르노코리아, 최다 구매 고객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인도식
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 허수수 고객,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왼쪽부터)가 13일 르노 성수에서 개최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특별 인도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르노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13일 서울 성동구에 있는 '르노 성수'에서 르노코리아 차량 최다 구매 고객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전달하는 차량 인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인도식에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전달받은 고객은 창원에 거주 중인 허수수씨다.

허씨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포함해 르노코리아 차량을 총 26회 구매한 최다 구매 고객으로도 알려져 있다.

르노코리아는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인도식을 마련했다.

르노코리아는 이날 행사에서 허씨에게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 소정의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행사에 참석한 허씨는 "튼튼하면서도 주행감이 좋은 차를 찾다 보니 르노코리아의 차량을 계속 구매하게 됐고, 어느새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26번 째 차로 맞이하게 됐다"며 "앞서 그랑 콜레오스를 시승했을 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느꼈다. 훌륭한 차인 만큼 이후 추가 구매도 생각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르노코리아 엠마누엘 알나와킬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코리아를 진심으로 아껴 주시고 이번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까지 구매해 주신 허수수 고객께 깊은 감사 말씀을 전한다"며 "다년간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르노코리아만의 서비스 품질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르노코리아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영업 현장에서 더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달부터 고객 인도 중인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모든 트림에 자율주행 레벨 2 수준의 주행 보조 기능을 비롯한 첨단 주행 보조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국산 모델 최초로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OTT 서비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다양한 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TMAP(티맵) 내비게이션과 음성인식 시스템 누구 오토(NUGU Auto)도 기본으로 제공해 운행 편의성도 높였다.

또 차체에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HPF, 고온 프레스 성형)' 부품을 동급 최대인 18% 비율로 적용하고 980Mpa 이상의 신소재 기가 스틸(Giga Steel)과 초고장력강판(AHSS) 등 고품질 소재를 다수 적용해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며, 19" 타이어 기준 공인 연비 15.7km/l(테크노 트림 기준)로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효율을 자랑한다. 우아하고 모던한 외부 디자인과 함께 2,820mm의 동급 최대 휠베이스 길이로 넓은 실내 공간도 선사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현재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