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일양약품 '청년의날' 행사서 홍보전시관 운영 '위제로' 홍보

청년세대 공감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홍보 지속

일양약품 '청년의날' 행사서 홍보전시관 운영 '위제로' 홍보
지난 21일 서울 마포구 난지 한강공원에 마련된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날 행사장 내 일양약품 홍보부스에서 참가자들이 순발력 게임을 하고 있다. 일양약품 제공


[파이낸셜뉴스] 일양약품이 제8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을 맞아 홍보전시관을 운영하고 소비자 체험부스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청년들의 삶의 질 제고 향상'과 'ESG 탄소중립시대 선도'라는 주제로 지난 21~22일 양일간 진행된 올해 행사는 난지 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일양약품은 홍보부스를 차리고 다채로운 프로그램 지원과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순발력게임 및 체험부스를 진행햇다.

특히, 일양약품은 '소화효소 3종 + 제산제 3종 + 방향성 건위제 3종 + 이담제' 구성의 고단위 복합위장소화제-위제로알파정을 알리는 위제로 바로알기 제품홍보 부스를 설치해 순발력 봉잡기 게임의 각 봉에 위제로 적응증을 기입해 부스를 찾는 관람객과 외국인에게 위제로의 제품과 소화·위장약으로써의 적응증을 알려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일양약품 위제로와 함께 국내 최초 인삼드링크 '원비디' 및 '타우스제트액' 드링크를 부스 방문객들에게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도 진행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일양약품은 앞으로도 문화와 소비자 브랜드 파워를 갖춘 청년 세대와 공감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행사 참여 및 홍보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며, 만 8세 이상부터 복용 가능한 일양약품 대표 소화제인 위제로의 잠재고객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