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귀여운 춘식이의 매력에 '퐁당'"...NH농협카드, '춘식이달달체크카드' 출시

일상생활 업종 0.5%, 주말엔 더블(1%) 적립
넷플릭스·유튜브 5% 적립도

"귀여운 춘식이의 매력에 '퐁당'"...NH농협카드, '춘식이달달체크카드' 출시
NH농협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NH농협카드가 카카오와 협업한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카드는 NH농협카드와 카카오의 세 번째 협업 상품으로, 양 사는 ‘스마트농촌·농부’를 주제로 캐릭터 개발 및 카드 상품을 출시해왔다. 지난 2019년에는 ‘라이언치즈체크카드’를, 2020년에는 ‘어피치스윗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카드 디자인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를 활용했다. 농장, 농부, 고구마의 3가지 콘셉트로 고구마 농부 춘식이와 고구마 농장을 귀엽게 표현했다.

혜택도 다양하다. 결제 요일과 업종에 따라 0.5~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싱글 포인트 혜택으로 일상생활 속 자주 이용하는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영역에서 주중(월~금) 이용 시 0.5% NH포인트가 적립되고, 주말(토, 일) 이용 시에는 더블 포인트 혜택으로 1% NH포인트가 적립된다.

트리플 포인트 혜택은 요일과 상관없이 1.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교통 △해외 △자기계발(스포츠, 어학시험 등) △서점 △공연·전시 △H&B(올리브영 등) 업종에서 결제하면 된다.

보너스 포인트 혜택도 마련돼 있다. 유튜브, 넷플릭스 등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 5%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이 외에도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혜택을 제공한다.

싱글·더블 포인트 혜택은 전월실적 20만 원, 트리플·보너스 포인트 혜택은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받을 수 있다.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의 전월실적 조건은 50만 원이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스티커 증정 이벤트(이날부터 소진 시)’와 ‘춘식이 달달 캠핑 이벤트(내달 15일까지)’도 준비돼 있다.

이 카드의 월 통합 NH포인트 적립한도는 3만원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춘식이의 귀여운 매력에다가, 풍성한 NH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가득 담긴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혜택을 모두 잡은 카드 상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