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제공
BC카드가 이달 말까지 '마이태그'를 통한 각종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이태그는 고객 맞춤형 할인 서비스다.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내에서 직접 태그 후 BC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결제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회원사(우리카드, 하나카드,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iM뱅크,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카드, Sh수협은행, BC바로카드) 발급 카드가 모두 포함된다.
먼저 온·오프라인 쇼핑몰 마이태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G마켓·옥션에서 이달 주말 동안 최소 3만원 이상부터 BC카드로 구입시 2000원을 할인해준다. 고가 가전제품과 휴대폰은 쿠팡, 하이마트, 애플스토어 마이태그를 활용하면 좋다. 10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된다.
또 진에어·제주항공·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BC카드로 항공권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스24와 교보문고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도서 결제시에도 2000원이 할인된다.
평일 시간대별로 집중 할인해주는 '타임딜' 마이태그도 있다. 오전 8시~오후 11시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등), 편의점 택배(CU·GS25), 약국, 반려동물 등 다양한 생활업종 관련 할인 마이태그도 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