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교육 프랜차이즈 아소비, 연말 특별 혜택으로 창업자 지원 강화

교육 프랜차이즈 아소비, 연말 특별 혜택으로 창업자 지원 강화
사진 제공: 아소비

유치~초2 전문 교육원 아소비가 25년도 1월부터 가맹비 인상을 확정하며, 이를 앞두고 11월, 12월 두 달간 ‘연말 가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소비는 전국 2,00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는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특허받은 한글 교재를 바탕으로 두뇌 발달의 결정적 시기인 유치~초2 아이들을 대상으로 아이 나이 발달에 맞춘 교육을 제공한다.

국세청의 ‘최근 10년간 개인사업자 현황’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자영업자 10명이 창업하는 동안 8명이 폐업하며, 창업 대비 폐업 비율이 79.4%로 10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

반면, 아소비는 지난해 가맹 해지율이 14.5%에 불과했다. 이는 상생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두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을 구축하여 본사와 지사,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한 결과로 해석된다.

아소비는 또한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변화하는 교육 흐름을 반영하고, 유치~초2 교육 전문가로서 교육원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초기 가맹비 외 수수료 및 로열티 없이 소자본 창업에 유리하며, 본사 직영점 또는 타 가맹점이 동일 권역 내 개설되지 않도록 배타적 영업 지역권을 보장한다.

이번 아소비 연말 가맹 프로모션은 24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계약하고 25년 3월 이내 오픈한 창업자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혜택으로는 학원/공부방 운영에 필요한 최대 80만 원 상당의 필수 운영 물품인 ▲책걸상 세트(공부방형 6인/학원형 8인)를 제공한다.

아소비 김정훈 상무는 “가맹비 인상 전 초기 창업 준비 비용을 낮춰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부담을 낮추기 위해 연말 가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과 상생 방안을 통해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교육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소비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