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뱅
[파이낸셜뉴스] iM뱅크(아이엠뱅크)가 주택청약종합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엠뱅크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100% 당첨 또는 100만원 상당 경품 추첨을 선택해 응모하는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주택청약을 가입하면 쿠폰이 1매 발행되는데 이 쿠폰을 통해 100% 당첨경품을 받거나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추첨에 응모하는 등 한가지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00% 당첨 이벤트 경품’은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100% 당첨 △배스킨라빈스31 파인트 100명 △BHC후라이드 치킨세트 50명 △파리바게트 T라미숙해 케이크 20명 △갤럭시 버즈 PRO 2명 △에어팟 PRO 2명이다. ‘추첨 이벤트 경품’은 100만원 상당의 경품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갖고는 싶지만 내가 사기에는 어려운 선물'의 콘셉트로 진행된다. 당첨자가 선정되면 직접 통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100만원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다. 공유링크를 통해 친구가 아이엠뱅크 앱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만 해도 밸런스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보너스 쿠폰이 제공된다. 5명 공유 시 마다 보너스 쿠폰을 1매 지급해 최대 2매 지급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개인 또는 외국인 거주자가 가입할 수 있고, 전 금융기관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가입금액은 2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의 금액을 10원 단위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아이엠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며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전국에 있는 고객들의 일상생활영역에 있어 아이엠뱅크가 더 가까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zoom@fnnews.com 이주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