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수능 끝나면 테마파크서 놀자!" 에버랜드·롯데월드, 수험생 할인 이벤트

"수능 끝나면 테마파크서 놀자!" 에버랜드·롯데월드, 수험생 할인 이벤트
에버랜드 롤링엑스트레인.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수능 당일인 오는 14일부터 올해 말까지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70% 할인된 가격(2만1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게 한 것이 골자다. 또 동반 3인까지 1인당 3만원에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가족이나 선후배 등과 함께 에버랜드를 방문할 수 있게 했다.

수험생 우대를 받기 위해선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이라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매표소에 제시해야 한다.

"수능 끝나면 테마파크서 놀자!" 에버랜드·롯데월드, 수험생 할인 이벤트
롯데월드 수험생 할인 이벤트.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도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 이벤트 기간은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이달 말까지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비롯해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어드벤처부산, 롯데워터파크 등 롯데월드 전국 5개 사업장에서 진행된다.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만6000원(종일권), 탁트인 서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서울스카이는 1만5500원, 평화로운 '물멍'이 가능한 아쿠아리움은 1만75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를 하나로 묶은 패키지는 2만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월드 역시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선 수험표와 신분증 등 관련 서료를 지참해야 한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