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의 달인, 개인별 맞춤 문제와 학교 진도 맞춤 교재 동시에 활용해 학습 효과 증대 도와
교원 빨간펜 제공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오는 11월 26일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사업설명회에서는 가맹원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원장을 대상으로 가맹원 운영을 위한 수학의 달인 브랜드 차별점과 본사 지원제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수학의 달인 신규 가맹원 개설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사업설명회는 수학의 달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11월 12일부터 11월 25일까지 수학의 달인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 시, 설명회 접속 링크를 설명회 당일에 문자로 전송한다. 사전 참가 신청 후 상담 완료한 참석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약 후 계약까지 완료할 경우 3개월 간 수학의 달인 교재비 50% 페이백 해주며, 예비 원장이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할 수 있도록 가맹 프로모션과 브랜드 전환 프로모션을 통해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맹 프로모션은 교육비 100% 면제이며, 브랜드 전환 프로모션은 회원 수에 비례해 정착 지원금을 제공한다.
수학의 달인은 자기주도학습 형성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학습자 수준에 맞게 빈틈없이 꼼꼼한 진단과 평가, 분석 시스템을 갖췄다.
이와 함께 학교 진도 맞춤 교재와 개인 맞춤 문제 학습을 동시에 활용해 학습 효과 증대를 돕는다.
수학의 달인 관계자는 "수학의 달인은 가맹원 원장님들의 회원 모집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본사 차원에서 신규 회원 모집을 위한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며 "원장님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교실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니 예비 원장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학의 달인은 ‘202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njk6246@fnnews.com 노진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