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350포기 김장 김치 지원
전년 대비 약 10% 증가
(왼쪽부터) 신익현 LIG넥스원 대표이사와 노만호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채재호 탈로스 대표가 지난 18일 판교R&D센터에서 진행된 '2024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IG넥스원 제공
[파이낸셜뉴스] LIG넥스원이 지난 18일 판교R&D센터에서 협력회사 협의회(A1 Society) 및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2024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 김치를 전달하는 행사로, 올해까지 7년째 이어오고 있다.
LIG넥스원은 단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지원 규모를 전년보다 약 10% 늘린 3350포기로 확대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익현 LIG넥스원 대표이사 △탈로스 채재호 대표(A1 Society 회장사) △노만호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해 지역 복지기관 관계자 등 약 20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에 함께 뜻을 모았다.
신 대표이사는 "이번 김장 김치 지원이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LIG넥스원과 A1 Society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노만호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오랜 기간 이웃사랑을 실천해온 LIG넥스원과 A1 Society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가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