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티웨이항공 '세계 어린이의 날' 기념 이벤트

티웨이 기프트카드 600명 증정
아동 권리 보호 위해 지속적 활동

티웨이항공 '세계 어린이의 날' 기념 이벤트
티웨이항공의 세계 어린이의 날 기념 '가족과 함께 ON 제주' 프로모션 이미지. 티웨이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세계 어린이의 날'을 기념해 연말까지 제주를 찾는 자녀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ON 제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12월 31일까지 △김포 △대구 △청주 △광주에서 출발해 제주에 도착하는 승객 중 만 2세~13세 미만의 소아를 동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600명을 추첨해 티웨이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2025년 1월 13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응모 방법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제주행 항공권을 예매한 뒤, 제주 방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아동 권리 보호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18~19년에는 제주관광공사와 협업해 스포츠 행사 수익금을 지역 아동과 장애아동 재활시설에 기부했고 지난 2018년에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약을 맺고 어린이 놀이터 조성, 항공 진로 탐색 프로그램 등을 진행해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UN이 지정한 세계 어린이의 날을 맞이하여 아동 권리를 보호하고 모든 어린이가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자는 취지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는 가족 고객들이 항상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 어린이의 날은 1954년 국제연합(UN)이 지정한 날로, 아동 권리 보호와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매년 기념되고 있다. 우리나라는 1989년에 채택된 아동권리협약을 비준하고 2003년부터 매년 11월 20일이 포함된 주를 '아동 권리 주간'으로 선포하고 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