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개 국제선 노선 최대 10% 할인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 즉시 추가 할인
진에어의 12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이미지. 진에어 제공
[파이낸셜뉴스] 진에어는 ‘12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통해 38개 국제선 노선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특정 노선을 선정해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은 크리스마스 마켓을 컨셉으로 38개 국제선 노선에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주요 할인 노선은 △인천~홍콩·마카오·코타키나발루 △부산~삿포로·타이베이 △대구~타이베이 등이다.
항공권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된 운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2025년 3월 29일까지다. 단, 노선별 일부 기간은 할인 적용에서 제외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새롭게 취항한 노선들도 포함됐다. 지난 2일부터 무안공항에서 운항을 시작한 △도쿄(나리타) △오사카 △타이베이 노선에서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19일 첫 취항 예정인 인천~타이중 노선 역시 탑승 기간에 따라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12월 탑승편 한정) △5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이 즉시 할인되며, 15㎏의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셔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