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속보]이재명 "국힘, 주도권 가져도 좋으니 국정안정협의체 꼭 참여"

[속보]이재명 "국힘, 주도권 가져도 좋으니 국정안정협의체 꼭 참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가결과 관련, 국정안전협의체 구성 등을 제안하며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4.12.15/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