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포스터.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Dreame)가 6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일주일 간 ‘드리미 게임’이라는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드리미는 최근 신제품 로봇청소기 X50 Ultra를 ‘코리아 리미티드’라는 명칭으로 가격을 공개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고객 참여형 행사인 ‘드리미 게임’ 옥외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X50 Ultra 런칭을 맞이해 도심 곳곳에서 펼쳐질 드리미 옥외 광고는 X50 Ultra 로봇청소기의 매력을 알리는 내용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 특징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할 것이라는 게 업체 설명이다.
드리미 게임 이벤트는 도심 곳곳에서 진행되는 X50 Ultra 옥외 광고를 사진으로 찍은 후 이를 개인 SNS에 드리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참여자 가운데 선착순 500명을 선정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신제품 X50 Ultra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과 드리미 게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리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드리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드리미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나누기를 바란다"라며 "당첨자는 오는 1월22일 오후 2시 드리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kang1231@fnnews.com 강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