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대회 내 홍보부스 차리고 사업과 파이프라인 홍보
[파이낸셜뉴스] 이엔셀이 강원도 홍천 소노캄 비발디에서 열린 한국줄기세포학회 동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사업과 신약파이프라인 홍보에 나섰다.17일 이엔셀은 지난 15일부터 이날까지 진행된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행사에서 이엔셀은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최근 국내외 기업들로부터 수주를 확보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이오의약품 위탁생산개발(CDMO) 사업과 'EN001' 등 신약 파이프라인을 알렸다.
한국줄기세포학회는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으며 국내 약 60여개의 후원사를 확보해 과학의 본질적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하고 신뢰받는 연구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엔셀 관계자는 "이엔셀은 국내를 선도하는 첨단바이오의약품 CDMO 및 신약개발 전문기업으로서 보다 심도있게 회사의 역량을 알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주요 학회 및 컨퍼런스에서 이엔셀의 앞선 기술력과 미래 성장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회사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동계학술대회 3일차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단 우수성과 세션에서는 이엔셀 전홍배 본부장이 연사로 나서 “이엔셀의 원천기술인 ENCT를 통해 배양한 EN001의 근감소증 치료제 개발과정(ENCT))”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