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엠베스트가 1월 5일 전국 동시 시행된 ‘제6회 전국 중등 최상위 수학능력 평가’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평가는 수능과 유사한 문항 수, 구성, 응시 시간으로 치러졌으며, 전국 단위에서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9등급제 성적 분석이 제공됐다. 평가를 통해 학생들은 석차, 백분위, 등급을 비롯해 영역별 강점과 취약점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공된 해설 영상을 통해 학습 전략을 구체화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엠베스트는 시험 결과에 따라 학년별 성적 우수 회원에게 성적 우수상을 시상하며, 수상 여부와 상세한 성적 분석 결과는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베스트는 중등 내신 전 과목을 비롯해 특목고와 자사고 대비를 위한 블랙라벨, 에이급 수학 등 최상위권 강좌까지 지원하며, 학생들이 고급 학습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7일간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이번 평가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학업 수준을 정확히 진단하고,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얻길 바란다"며 "최상위권 학습자를 위한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평가 결과와 무료 체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