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리만 팜' 전경 눈길 사로잡아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원료 표현
리만코리아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배우 원빈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리만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독보적 우월함 지닌 '새로운 종의 탄생'을 알리다!"
㈜리만코리아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배우 원빈과 함께한 신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인셀덤 공식 유튜브에서 선공개된 새 광고는 수많은 진화를 거듭하며 독보적인 우월함을 완성한 인셀덤의 시그니처 원료인 '자이언트 병풀'을 감각적인 스토리텔링과 비주얼로 표현했다.
특히 세계 최대 규모의 자이언트 병풀 스마트팜인 '리만 팜'의 웅장한 전경은 원료에 대한 인셀덤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인셀덤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용암병풀수'의 효능·효과와 '올 뉴(All New) 인셀덤'이라고 불릴 정도로 혁신을 감행한 인셀덤의 변화를 나타내고자 했다"면서 "이번 광고를 비롯해 완전히 새로워진 인셀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도 리만 팜의 중심에서 등장한 배우 원빈의 '새로운 종의 탄생'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원빈은 직접 내레이션도 참여했다.
인셀덤의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TV, 인셀덤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셀덤은 제주의 리만 팜에서 재배하는 독자적인 품종 '자이언트 병풀'과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의 '제주 용암해수'를 최적의 황금 레시피로 추출한 원료 '용암병풀수'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펜타그램'과 협업을 통해 전 제품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드 로고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