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제공
[파이낸셜뉴스] BNK부산은행이 새해를 맞아 모임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은행은 '2025 신년 모임통장 이벤트'를 오는 3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임통장 신규 가입고객과 기존 모임통장 보유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모임관리서비스 이용 신청 △모임원 2명 이상 △이벤트 기간 내 모임통장 입금 2회, 2만원 이상 등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모임지원금’을 제공한다.
모임지원금은 50만원(1명), 30만원(2명), 5만원(20명)을 추첨을 통해 오는 4월에 지급할 예정이다. 조건을 모두 충족한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커피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신규 개설 고객 중 모임명에 ‘파크골프’, ‘달리기’, ‘러닝’ 등이 포함되면 추첨을 통해 특별 모임지원금 5만원(100명)을 지급할 계획이다.
부산은행 모임관리서비스는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모임원 초대는 물론 △회비내역 공유 △회비납부내역 확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부산은행 옥영수 비대면고객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모임통장을 이용해 주시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고객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zoom@fnnews.com 이주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