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크록스 신은 스마트폰…SLBS, 크록스 협업 케이스 출시

크록스 신은 스마트폰…SLBS, 크록스 협업 케이스 출시
모바일 테크웨어 유니콘 기업 SLBS와 글로벌 신발 브랜드 크록스가 협업에 나서 크록스 스마트폰 케이스를 11일 출시했다. 사진은 ‘갤럭시 S25 크록스 케이스·지비츠™참’ 제품 모습. 슬래시비슬래시 제공

[파이낸셜뉴스] 모바일 테크웨어 분야 부산 유니콘 기업 슬래시비슬래시(SLBS)는 최근 글로벌 신발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해 ‘갤럭시 S25 크록스 케이스·지비츠™참’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형태부터 크록스 특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갤럭시 핸드폰 사용자들이 마치 크록스 신발을 손에 쥔 듯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 크록스 전용 액세서리 지비츠™참과 호환되도록 설계돼 사용자가 각자 취향에 따라 케이스를 맞춤식으로 만들어낼 수도 있다. 지비츠 참은 크록스 신발 특유의 디자인인 구멍에 끼워 부착하는 액세서리로 이니셜부터 캐릭터 등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이 케이스는 SLBS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무신사, 29CM, 쿠팡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SLBS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SLBS와 크록스의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이 만난 ‘메가 콜라보레이션’”이라며 “스마트폰 케이스란 새로운 영역에서 크록스의 정체성을 재해석한 프로젝트다. 크록스 케이스는 폰 케이스가 단순한 보호용 액세서리를 넘어 무한한 커스텀이 가능한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