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글로벌 자산관리 전문성을 앞세워 글로벌 자산관리 캠페인을 한국을 포함한 주요 7개 시장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캠페인 주제는 '지금이 바로 당신의 자산이 빛날 때 (Now's your time for wealth)'다.
이번 캠페인은 SC제일은행이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국제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맞춤형 투자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또 '자산을 보호하고 성장시키며, 다음 세대까지 이어가기 위해 지금 바로 글로벌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는 메시지도 담았다. 글로벌 투자 기회를 무작정 기다리는 비용이 곧 자산 성장의 기회를 놓친다는 의미다.
SC제일은행은 국내에서 축적한 자산관리 경험과 SC그룹의 글로벌 투자 전문가들이 170년 이상 전 세계 52개 시장에서 쌓아온 역량을 결합해 차별화한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싱가포르·홍콩·중국·대만·UAE·인도 등 SC그룹이 진출한 7개 핵심 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오는 4월 말까지 공항 및 도심 주요 지역의 옥외광고, 인쇄 광고, 영상 콘텐츠, 각종 플랫폼의 디지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그룹 부행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현재, 미래, 다음세대의 자산 성장 및 재무적 목표 달성을 위한 투자 여정에 함께 하겠다는 의미"라고 전했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