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파파모빌리티, 임산부·육아 가정 위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파파모빌리티, 임산부·육아 가정 위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모빌리티 플랫폼 파파모빌리티(대표 박정훈, 이하 ‘파파’)가 임산부 및 영유아 가정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엄마아빠 혜택 풀충전’ 및 ‘엄마아빠 모여라’ 이벤트를 통해 50% 할인 쿠폰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2023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영유아를 둔 부모 및 임산부가 대상이다. 참여 방법은 파파앱에서 ‘교통약자 등록’ 메뉴에서 ‘임산부’ 또는 ‘영유아’를 선택해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특히, 서울시의 육아 이동 지원 서비스인 ‘서울엄마아빠택시’ 신청 시 운영업체로 파파를 선택하고 가입한 이용자는 별도의 추가 등록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엄마아빠 혜택 풀충전’ 이벤트에서는 기간 내 파파를 두 번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7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천연 아기 화장품 세트(메르베르)를 증정한다. SNS에 탑승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 당첨 기회가 제공되며, 후기 작성자 중 10명을 선정해 동일한 화장품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주 월요일 예약 호출을 완료한 선착순 50명에게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카시트 장착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수제 영양 쿠키(메르베르)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엄마아빠 모여라’ 이벤트는 교통약자 정보를 처음 등록하는 임산부 및 영유아 부모에게 50%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선착순 5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추가 쿠폰이 지급된다.

파파모빌리티, 임산부·육아 가정 위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파파는 6년간 프리미엄 카시트 서비스를 운영하며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카시트 장착과 차량 내 맞춤 환경 조성을 통해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내 카시트용 소독제와 공기청정기를 비치해 위생 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다.

파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육아 가정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부모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모빌리티 서비스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엄마아빠택시는 육아 가정의 이동 지원을 돕기 위한 서울시 정책 서비스로, 파파는 해당 서비스를 포함해 부모와 아이의 이동 편의를 높이기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