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대구메리어트호텔, 첫 온라인 웨딩 페어 관심

5성급 호텔 서비스·프라이빗 웨딩 트렌드 반영한 특별 혜택

대구메리어트호텔, 첫 온라인 웨딩 페어 관심
대구메리어트호텔 웨딩홀 전경. 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안동=김장욱 기자】 대구메리어트호텔이 첫 온라인 웨딩 페어를 개최, 관심을 끈다.

대구메리어트호텔은 오는 3월 31일까지 첫 번째 온라인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고 2월 28일 밝혔다.

최근 증가하는 프라이빗 웨딩 수요를 반영, 호텔만의 차별화된 웨딩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마련된 이번 웨딩 페어는 한정된 기간 잔여 예식 타임 계약 시 특별 추가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조정선 총지배인은 "이번 온라인 웨딩 페어는 대구에서 유일한 5성급 글로벌 프리미엄 호텔인 대구메리어트호텔만의 품격 있는 공간과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최근 인기 있는 프라이빗 웨딩 트렌드를 반영, 단 한 팀만을 위한 단독 예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대구메리어트호텔은 동대구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대중 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5성급 호텔이다.

웨딩홀은 그랜드 볼룸(Grand Ballroom)과 이스트 홀(East Hall)에서 진행되며, 100인 이하의 소규모 웨딩부터 250명 이상의 대규모 웨딩까지 맞춤형 예식이 가능하다.

웨딩 고객에는 최대 4시간 단독 대관이 제공되며, 단 한 팀만을 위한 프라이빗 예식이 가능하다. 또 호텔이 제공하는 퍼스널 맞춤형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통해 개성 있는 웨딩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계약 고객에게는 객실 1박 제공, 메리어트 로열티 멤버십인 본보이 포인트 적립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대구메리어트호텔은 5성급 호텔의 고품격 요리와 전문 호텔리어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해외에서 방문하는 고객부터 프리미엄 웨딩을 원하는 고객들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웨딩 페어에서 상담 후 계약 시 스페셜 한정 특전도 제공된다.

△60만원 대관료 할인 △10만원 상당의 생화 플라워 샤워 무료 제공과 △루프톱 수영장 어반 씨엘로 스냅 촬영 장소 제공과 함께 △신부 대기실에 3단 디저트 플레이트(세미 애프터눈티)까지 무료 제공된다.

또 △하객 식사 소프트 드링크 1인 1개 무료 제공 등의 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해당 특전이 적용되는 예식 기간은 3월부터 2026년 12월까지며, 온라인 웨딩 페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진행된다.

계약 및 상담 문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하거나 대구메리어트호텔 웨딩 담당자를 통해 가능하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