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매진(JIN) 특가로 봄 여행"...진에어, 최대 15% 할인

관련종목▶

일본·동남아·중화권 국제선 최대 15% 할인 카카오페이 최대 1만원 추가 혜택

"매진(JIN) 특가로 봄 여행"...진에어, 최대 15% 할인
진에어의 '3월 매진(JIN) 특가' 프로모션 이미지. 진에어 제공

[파이낸셜뉴스] 진에어가 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3월 매진(JIN)'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매진 특가는 매월 첫째 주 진에어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정기 운임 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일본 △동남아 △중화권 등 국제선 40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포르모션 코드를 통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간편결제 서비스인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돼 알뜰한 여행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는 3월 30일 복항하는 △부산~나고야 노선과 오는 4월 3일 새롭게 취항하는 △인천~이시가키지마 노선도 포함됐다.

'축제와 이벤트의 도시'로 불리는 나고야 노선은 부산 김해공항에서 오전 8시 40분 출발해 오전 10시 10분(현지시간)에 도착한다.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8만7600원부터 시작한다.

'일본 최남단의 숨은 보석'으로 알려진 이시가키지마 노선은 주 5회(월·화·목·금·일) 운항하며, 인천공항에서 오전 9시 5분에 출발한다. 해당 노선의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13만3800원이다.

탑승객은 할인 운임을 이용해도 기존과 동일하게 무료 위탁수하물 허용량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봄철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에어 탑승객들은 지난 1일부터 시행된 기내 안전관리 강화 정책에 따라 보조배터리와 전자담배 등을 위탁수하물로 부칠 수 없다. 보조배터리는 금속과의 접촉을 방지하기 위해 절연테이프로 단자를 감싸거나 보호 파우치 및 지퍼백에 넣어야 한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