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민경호단기토익학원’, 매월 정기 TOEIC 시험 대비반 운영

‘민경호단기토익학원’, 매월 정기 TOEIC 시험 대비반 운영
민경호 대표원장

구리 지역의 토익 전문 학원인 민경호단기토익학원이 매월 정기 TOEIC 시험을 대비한 맞춤형 강좌를 운영하며 수강생들에게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6년 설립된 민경호단기토익학원은 토익 시험만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기관으로, 민경호 원장의 15년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5명 소수 정예반으로 반편성이 이루어져 개별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며, 수강생의 실력과 목표에 따라 세심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수업 일정이 고정된 다른 학원과 달리, 개인 스케줄에 맞춰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어 학습자의 편의성이 높다. 개강일을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날짜에 즉시 수업을 시작할 수 있는 점도 차별화된 강점이다.

모든 강의에는 개별 맞춤형 교재, 단어 노트, 학습 자료가 포함되며,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모의고사 과정도 운영된다. 수강생들은 이러한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 향상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 수강생은 “유동적인 일정 조정과 세심한 피드백 덕분에 실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편리한 학습 환경도 제공된다. 학원 빌딩 내 무료 주차장을 운영해 수강생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민경호 원장은 “짧은 시간 안에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학습 플랜과 실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학원의 가장 큰 강점”이라며 “수강생들이 최신 토익 트렌드에 맞춰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