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한화손해보험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관심사를 반영한 콘텐츠 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를 3월 31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는 한화손보가 지향하는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동기부여·관계·금융·테라피·펨테크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균형감 있게 다루는 디지털 플랫폼이다.
플랫폼의 가장 큰 특징은 요일마다 다른 주제로 구성된 웰메이드 아티클을 매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월요일 동기부여(Motivation), 화요일 관계(Touch), 수요일 금융(Wealth), 목요일 테라피(Therapy), 금요일 펨테크(Fem-tech)를 주제로 깊이 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 앱 설치나 별도의 구독 요금 없이도 웹에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일상 속에서 쉽고 편하게 콘텐츠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아울러 시그니처 라이브러리에서는 라이프플러스(LIFEPLUS) 펨테크 연구소에서 발행하는 전문적인 리포트 및 간행물을 비롯해, 브레인 컨디셔닝을 위한 명상 콘텐츠 및 인터뷰 영상 등의 자료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손보가 주관·후원하는 다양한 행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오프라인으로 연결되는 경험의 기회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18일까지 론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요일별 주제의 아티클 5편을 완독하고 나만의 책장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스타벅스 기프티콘·일러스트 작가 오빅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 키트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