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전달 이후 기념 촬영중인 홍태용(오른쪽 세번째) 김해시장과 이강희(오른쪽 두번째) NH농협은행 김해시지부장. 김해시 제공
[파이낸셜뉴스] 8일 김해시는 NH농협은행 김해시지부에서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제6회 김해시 장애인 및 비장애인 어울림 걷기대회 등 3개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후원금 1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날 기탁식에는 홍태용 김해시장, 이강희 NH농협은행 김해시지부장, 서동신 김해시체육회장, 황재환 김해시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 지부장은 "소년체전을 비롯해 김해에서 열리는 스포츠 대회와 행사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NH농협은행 김해시지부는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 시장은 "올해 개최되는 소년체전과 더불어 여러 스포츠 행사들을 통해 시민들이 하나로 화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와 대회를 개최해 활력이 넘치는 시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는 김해종합운동장을 주경기장으로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며,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는 5월 13일부터 16일까지 김해실내체육관 등에서 열린다.
또한 제6회 김해시 장애인 및 비장애인 어울림 걷기대회는 오는 4월 22일 연지공원에서 개최되며, 참가 신청은 김해시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1일까지 할 수 있다.
425_sama@fnnews.com 최승한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