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넛지헬스케어,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예술 산책’ 챌린지… 건강과 문화 결합한 참여형 이벤트 선보여

넛지헬스케어,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예술 산책’ 챌린지… 건강과 문화 결합한 참여형 이벤트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B2B·B2G 건강관리 플랫폼 ‘팀워크(TeamWalk)’가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손잡고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챌린지를 선보인다. ‘야외 조각 스탬프 챌린지’라는 이름의 이번 캠페인은 4월 11일(금)부터 5월 11일(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챌린지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전역에 전시된 총 45점의 조각 작품을 감상하며, 지정된 3곳의 스탬프 지점을 모두 방문하면 캐시워크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참여자는 ‘EAST 중앙광장’, ‘WEST 아디다스 앞’, ‘프리미엄 빌리지 스타벅스’ 등 세 지점을 방문해 걷기를 실천하면서 예술 작품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3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캐시워크 앱 내에서 자동으로 캐시가 지급된다.

이번 챌린지는 예술 감상과 건강한 신체 활동을 결합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선 문화 체험의 장으로 기획됐다. 아울렛 공간을 활용해 걷기와 탐험, 예술이 융합된 코스를 구성함으로써 기존 챌린지들과 차별화된 감성적 참여 경험을 제공한다.

넛지헬스케어 박정신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예술과 걷기, 쇼핑을 아우르는 새로운 형태의 헬스케어 경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유통 파트너와 협력해 건강관리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넛지헬스케어는 ‘팀워크’를 통해 지자체 및 브랜드와 협력한 다양한 맞춤형 챌린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건강관리와 지역 문화 체험을 연계한 B2B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약 600여 개의 솔루션 프로그램과 225개의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다. 다인은 단순한 스트레스 관리를 넘어 ‘마음 웰니스’ 실현에 앞장서고 있으며, 트로스트와 함께 ‘넛지 EAP’를 구축하여 앞으로 더욱 강력한 통합 정신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