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성학원 기숙 생활 미리 본다

27일 강남대성 기숙 의대관·퀘타 현장 투어·설명회

대성학원 기숙 생활 미리 본다
강남대성 QUETTA 전경. 대성학원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성학원이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기숙학원 생활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대성학원은 강남대성기숙 의대관과 강남대성 퀘타(QUETTA)에서 현장 투어와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7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는 강남대성기숙 의대관에서, 그리고 정오에는 강남대성 퀘타에서 현장 투어를 진행한다. 현장 투어에 참석한 수험생과 학부모는 강남대성기숙 의대관, 퀘타의 강의실, 기숙사, 식당 등 학습 시설과 생활 시설을 둘러보고, 재원생들과 동일한 식단의 점심 식사도 하면서 기숙학원 생활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 강남대성 퀘타는 현장 투어와 함께 설명회도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강남대성 퀘타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인 엑시옴 랩(AXIOM Lab)과 장학퀀텀 전형에 대한 안내는 물론, 'N수 정규시즌' 프로그램과 강사진, 생활 관리 시스템 등 학원 운영 전반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엑시옴 랩은 수학만을 위한 담임 선생님을 배정하고, 정기 대면 상담을 통해 1:1 관리가 이뤄지는 강남대성 퀘타의 수학 관리 강화 프로그램이다. 수학이 약점인 학생들의 기초를 탄탄히 다지기 위해 정규 수업과 별도로 엑시옴 랩 특강을 진행하고, 대성학원 재원생에게 배부되는 콘텐츠와는 별개로 엑시옴 랩 자체 콘텐츠 또한 제공한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