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무안군, '맛뜰무안몰'서 햇양파 30% 할인 판매

28일부터 5월 9일까지...5월 2~15일 김·해초류도 20% 할인 판매

무안군, '맛뜰무안몰'서 햇양파 30% 할인 판매
전남 무안군은 본격적인 햇양파 출하 시기를 맞아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맛뜰무안몰'에서 할인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무안군 제공

【파이낸셜뉴스 무안=황태종 기자】전남 무안군은 본격적인 햇양파 출하 시기를 맞아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맛뜰무안몰'에서 할인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햇양파 할인전에서는 맛과 품질이 뛰어난 무안 햇양파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인당 2매의 할인 쿠폰이 제공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햇양파를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맛뜰무안몰'에선 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2일부터 15일까지는 '김(感)동 기획전'이 펼쳐진다. 김과 해초류 전 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이 1인당 2매 제공되며, 실속 있는 선물용 품목이 주를 이뤄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아울러 매월 둘째 주 평일에 열리는 특가 행사 '오!맛데이'도 5월 12일부터 16일까지 운영돼 표고버섯, 군고구마, 양파즙, 떡볶이 떡 등 4개 품목을 40% 특별 할인 판매한다.

지난 1년간 누적 구매 실적이 높은 회원 100명을 선정해 방울토마토 2kg을 증정하는 '구매왕 감사 이벤트'도 진행돼 꾸준히 쇼핑몰을 이용해 온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김산 무안군수는 "무안 황토밭에서 정성껏 키운 햇양파를 비롯해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소개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많은 분이 무안의 우수한 먹거리를 경험하고, 지역 농가에도 따뜻한 응원이 되는 소비로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