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아동센터 53개소, 1300여명 아동 대상
HD현대1%나눔재단과 HD현대삼호는 30일 영암 나불도에서 회사 관계자와 목포시청, 영암군청 등 유관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날 선물세트 후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HD현대삼호 제공
【파이낸셜뉴스 영암=황태종 기자】HD현대1%나눔재단과 HD현대삼호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목포와 영암지역 아동센터에 '어린이날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취약계층 아동들의 행복한 성장과 건강한 미래를 응원했다.
HD현대삼호는 30일 영암 나불도에서 회사 관계자와 목포시청, 영암군청 등 유관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날 선물세트 후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목포와 영암지역의 지역아동센터 53개소를 이용하는 아동 1300여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후원에는 약 2600만원의 사업비가 투입됐으며, 해당 기금은 HD현대1%나눔재단의 '해피서포터즈' 프로그램을 통해 마련됐다.
HD현대삼호는 HD현대1%나눔재단과 함께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과 재난 구호,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지역 사회복지시설인 경애원의 시설 보수 사업,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행복한끼(무료급식) 사업, 계절별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HD현대삼호 배재석 상무는 "지속 가능한 성장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