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네이버페이(Npay) 10 페스타(FESTA)'가 성황이다. 'Npay 10 FESTA'는 간편결제부터 대출·보험·카드·자산관리·증권·부동산까지 아우르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거듭난 Npay가 약 3400만 사용자와 함께 10년간 쌓아온 신뢰와 감사의 가치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Npay는 250여개 제휴사와 함께 온·오프라인 및 금융 서비스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 중이다.
'Npay 10 FESTA'는 'Npay로 그냥 사는 게 아니라, 더 잘 사는 것(Smart buying, live better with Npay)'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점의 형태로 구성된 'Npay 10 FESTA' 캠페인의 메인 로고는 2024년도 연간 결제액 약 73조원에 이르는 국내 1위 간편결제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기까지, 10년간 사용자들과 함께 구축한 Npay만의 견고한 '포인트 생태계'를 나타낸다.
'Npay 10 FESTA'는 5~6월, 각각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달 진행 중인 'Npay 10 FESTA 시즌1'에서는 온·오프라인부터 해외 등 250여개 브랜드와 함께 총 100억원 규모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오늘의집, 컬리, 올리브영, 나이키, 아고다 등 브랜드와 함께 올리브영 첫 결제 시 최대 1만원 혜택 등 104개의 할인·적립 이벤트 △네스프레소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결제금액의 2%) 페이백 △호텔스닷컴 3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적립된다.
현장결제는 Npay로 3000원 이상 생애 첫 결제 시 3000포인트가 적립된다. 편의점과 면세점, 주유소, 생활·가전, 쇼핑 등 77개 브랜드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외의 경우 중국에서 유니온페이로 50위안 이상 결제 시 10% 즉시 할인되는 등 14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또 Npay 머니·포인트를 실물카드로 소지하고 국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Npay 머니카드'는 전세계 스타벅스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금융서비스 이용에 따른 혜택은 △신용대출 비교 후 실행 시 최대 7%p 이자 지원(최대 15만원) △신차 리스 서비스 이용 시 한달치의 자동차 리스 비용 지원 △전세금반환보증보험 가입 시 1만 포인트 제공 △Npay 보험비교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저축보험 가입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 △해외여행보험 비교 후 가입 시 가입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Npay 10 FESTA' 캠페인을 비롯한 모든 프로모션은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를 검색하거나, Npay 앱에서 자산·송금 탭을 선택한 후 상단의 돋보기를 통해 '10주년 이벤트'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양측 모두 100포인트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25일이 서비스 시작 10년을 맞는 날인만큼, 6월에는 새로운 혜택과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6월에 시작되는 'Npay 10 FESTA 시즌2'는 대규모언어모델(LLM) 기반의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Npay 사용자들의 10년 결제 데이터 기반 개인화 슬라이드 및 기념 NFT(대체불가토큰)가 제공된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