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 톱 풀부터 재즈 공연, 미식 여행까지
호텔 안에서 완성되는 나만의 여름
대구메리어트호텔 루프 톱 인피니티 풀. 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대구메리어트호텔 어반 키친 썸머 비비큐 페스타. 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여름엔 여기로! 시즌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호텔로 향하는 발걸음에 이유를 더하다."
대구메리어트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루프 톱 인피니티 풀을 비롯해 재즈 공연, 미식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도심 속 색다른 여름을 제안한다고 13일 밝혔다.
숙박 고객은 물론 식음 업장을 찾은 고객들과 함께 여름의 즐거움을 제안하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통해 도심에서 여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유를 선사하고 있다.
조정선 총지배인은 "대구메리어트호텔은 지역 내 유일한 글로벌 브랜드 5성급 호텔이다"면서 "다양한 콘텐츠와 세심한 서비스로 여름 시즌 대구를 방문할 또 하나의 이유가 되고자 한다"라고 강조했다.
대구의 여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루프 톱 인피니티 풀이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시즌을 맞아 지난 5월 30일 오픈했다. 6월에는 주말(금~일), 7월과 8월에는 매일 운영되며,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해 지는 시각 노을과 탁 트인 도심 경관은 포토 스폿으로도 인기다.
이용 고객은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무료로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루프 톱 인피니티 풀 이용권이 포함된 '어반 풀(Urban Pool) 패키지'는 2인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피부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뷰티 키트가 포함돼 있고,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어린이 이용 요금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대구메리어트호텔의 F&B 업장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뷔페 레스토랑 어반 키친은 여름 시즌 입맛을 돋워줄 다양한 서머 그릴 요리를 중심으로 구성되는 '썸머 BBQ 페스타'가 8월 말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그릴 요리와 달콤한 열대 과일 디저트가 프로모션 메뉴로 추가되어, 양고기와 LA 갈비 등 퀄리티 높은 BBQ 라이브 섹션, 일식과 중식, 한식 코너에 프로모션 구성이 함께해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중식 레스토랑 동문에서는 여름 프로모션 메뉴로 차가운 살얼음 육수에 매콤한 풍미의 냉 짬뽕과 땅콩 소스와 탱탱한 면발의 고소한 조화를 자랑하는 마장면과 진하게 우린 불도장 육수와 삼계가 만나 기력 보충에 탁월한 삼계 불도장까지 여름 한정 프로모션 메뉴를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외 라운지&바에서는 긴 여름밤 불향 가득 푸짐한 그릴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그릴 플레이트 프로모션'과 함께 오는 16일부터 시작되는 브런치 프로모션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은 네이버 온라인 예약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고, 식음 상품 이용 시에도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가 적립된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