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걸그룹 아이브가 오는 30일 오후 8시 경기도 수원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 하프타임을 장식한다. 25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아이브가 하프타임을 장식할 첫 번째 K팝 가수가 됐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매년 세계적인 축구 클럽과 K리그 스타들이 맞붙는 빅매치다. K팝 가수들이 참여하는 하프타임 공연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2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로 큰 사랑을 받았다. '레블 하트(REBEL HEART) '와 '애티튜드(ATTITUDE)'로 음악방송 통산 15관왕을 기록했고, 최근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로 선정됐다.
이번 하프타임 쇼에서 아이브는 대표 히트곡 무대를 통해 경기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아이브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프타임 무대에 설 수 있어 영광”이라며 “팬들과 선수들의 뜨거운 경기 열기 속에서 아이브만의 에너지를 더한 멋진 무대를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1경기에서는 K리그를 대표하는 올스타팀 ‘팀 K리그’와 2024/25 카라바오컵(리그컵)에서 우승한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맞붙는다. 팀 K리그는 팬 투표로 직접 선발되는 ‘팬 일레븐’과 차세대 유망주를 뽑는 ‘쿠플영플’로 구성된다. ‘쿠플영플’ 투표는 오는30일까지 쿠팡플레이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의 선예매는 오늘(2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선예매는 ‘스포츠 패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쿠팡 와우회원에게 오픈된다. 이어지는 2경기 선예매는 27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일반 예매는 7월 4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2경기 하프타임 퍼포먼스를 장식할 팀은 추후 공개된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