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롯데카드, 똑똑한 여행 포털 '디지로카 트래블' 오픈

롯데카드, 똑똑한 여행 포털 '디지로카 트래블' 오픈
[파이낸셜뉴스] 롯데카드는 글로벌 여행 플랫폼 호퍼의 기업간거래(B2B) 부문 운영사인 HTS(Hopper Technology Solutions)와 협업해 디지로카앱에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 포털 '디지로카 트래블'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디지로카 트래블은 △항공권 또는 호텔 예약 후 24시간 이내 누구나 접근 가능한 공개 여행 사이트에서 더 저렴한 가격의 동일 상품을 발견할 경우 차액을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 △항공권 가격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의 예약 시기를 안내하는 '가격 예측' 및 '가격 알림' △출발 3시간 전까지 최대 80%까지 환불할 수 있는 '묻지마 취소' 등 다양한 스페셜 옵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최대 21일 동안 항공권 가격을 유지할 수 있는 '가격 얼리기' △항공편 연착이나 결항 시 대체 항공편을 찾아주는 '연착 및 결항 지원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아울러 카드 이용금액의 최대 5%를 '트래블마일'로 적립해 디지로카 트래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특화 카드 '디지로카 Travel(트래블) 프리미엄'과 '디지로카 Travel' 2종도 함께 선보였다.

디지로카 Travel 프리미엄은 기본 적립 혜택으로 국내 이용금액의 1.2%, 해외는 1.5%를 트래블마일로 적립해 준다. 특별 적립 혜택으로 디지로카 트래블에서 항공 결제 시 3%, 호텔·렌터카는 5%를 적립해 준다. 여기에 연간 이용실적이 2400만원(초년도는 600만원) 이상인 경우 7만 마일을 적립해 준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국내외 공항 라운지 혜택(월 1회, 연 3회)도 이용할 수 있다.

디지로카 Travel은 기본 적립 혜택으로 국내 이용금액은 1%, 해외는 1.2%를 적립해 주고, 특별 적립 혜택으로 디지로카 트래블에서 항공 결제 시 2%, 호텔·렌터카는 3%를 적립해 준다. 연간 이용실적이 1200만원(초년도는 300만원) 이상인 경우 1만5000마일을 적립해 준다.

트래블마일은 디지로카 트래블에서 여행 상품 예약 시 1마일 당 1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포인트다. 기본 적립과 특별 적립은 실적 조건 없이 제공되고, 적립 한도는 기본 적립은 무제한, 특별 적립은 프리미엄 상품 월 20만 마일, 일반 상품 월 10만 마일까지다.
연회비는 프리미엄 상품 10만원, 일반 상품은 2만원이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디지로카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