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기여"...아이에스동서, 국토부장관 표창 수상

4년 연속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 공로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기여"...아이에스동서, 국토부장관 표창 수상
26일 아이에스동서 이영렬 경영지원본부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서울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2025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지원사업' 기념행사에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에스동서 제공

[파이낸셜뉴스] 아이에스동서(IS동서)는 지난 26일 '2025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지원사업' 기념행사에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국가유공자들의 노후주택을 무료로 보수해 준 30개 업체에 국민포장·대통령표창·국무총리표창 등 정부포상과 국토교통부 표창 등을 수여했다.

아이에스동서는 2022년부터 4년째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주거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아이에스동서는 매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2가구를 대상으로 △누수공사 △도배·장판 △창호 교체 등 가구별 노후상태와 거주자 불편을 고려한 맞춤형 지원을 추진하고 있다.

아이에스동서는 지난해 행사에서도 보훈가족 주거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보훈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분들이 존엄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맞춤형 주거여건 개선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ct@fnnews.com 최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