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투애니원 "손흥민 팬" 쿠팡플레이 토트넘vs뉴캐슬 매치, 하프타임 장식

8월 3일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 하프타임 쇼에 2NE1 확정


투애니원 "손흥민 팬" 쿠팡플레이 토트넘vs뉴캐슬 매치, 하프타임 장식
2024년 데뷔 15주년을 맞은 2세대 대표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10년6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걸그룹 ‘2NE1(투애니원)’이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 하프타임 쇼를 장식한다.

30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오는 8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맞대결에서 투애니원이 하프타임 쇼 아티스트로 출연한다.

투애니원(CL,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은 데뷔와 동시에 K팝 씬을 뒤흔든 4인조 걸그룹이다. 강렬한 콘셉트와 유니크한 스타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시대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파이어’, ‘아이돈케어 , ‘내가 제일 잘 나가’, ‘컴백홈’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했고, 한국 걸그룹 최초로 월드투어를 성사시키며 K팝의 새로운 챕터를 열었다.

지난해 약 10년 6개월 만에 열린 완전체 콘서트 '웰컴 백' 아시아 투어는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총 22만 관객을 동원했다.

투애니원은 “세계적인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무대에 함께하게 돼 정말 설렌다”며, “손흥민 선수의 팬으로서 이런 자리에 설 수 있어 더욱 뜻깊다.
멋진 무대로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에서는 UEFA 유로파리그 우승팀 토트넘과 카라바오컵 우승팀 뉴캐슬이 맞붙는 ‘챔피언 매치’가 펼쳐진다. 쿠팡플레이는 경기에 앞서 양 팀이 각자의 트로피를 공개하는 특별 세리머니도 준비하고 있다.

투애니원 "손흥민 팬" 쿠팡플레이 토트넘vs뉴캐슬 매치, 하프타임 장식
투애니원,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뉴캐슬전 하트파임 공연. 쿠팡플레이 제공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