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적극 동참하는 iM뱅크

홍보 부스 및 이동점포 참여 등 이벤트 다양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적극 동참하는 iM뱅크
iM뱅크가 '2025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여해 이동점포 운영, 인생 네컷 촬영, 행사 기간 중 상품 가입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iM뱅크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치맥의 성지 대구에서, iM뱅크와 함께!'
iM뱅크(아이엠뱅크)는 7월 2일부터 6일까지 대구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이하 행사)에 참여해 이동점포 운영, 인생 네컷 촬영, 행사 기간 중 상품 가입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월 30일 밝혔다.

iM뱅크는 행사 원년부터 지역 대표기업으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및 홍보를 진행해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탰다.

특히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맞는 올해도 '지역에 거점을 둔 최초의 시중은행, 지역 대표 축제에서 지역 고객과 함께'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해 지역 행사 활성화에 나선다.

최상수 부행장은 "세계적인 축제로 발돋움하는 이번 행사의 성공적 개최에 매년 힘을 보태고 있는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맞는 올해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의 뜻을 담아 기부 키오스크를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해 행사의 성공적인 운영을 기원하며 지역에 본점을 둔 유일한 시중은행으로 앞으로도 지역 밀착 경영을 진행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치맥 센세이션'을 주제로 개최 예정인 이번 행사는 지난 2013년부터 시작돼 100만명 이상의 국내외 참가자들이 찾는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우선 iM뱅크 이동점포가 올해 행사 기간 변함없이 행사를 찾는다.

한 해도 빠짐없이 늘 행사장을 찾았던 이동점포는 올해도 행사 기간 내내 주말을 포함해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만남의 광장 부근에 자리한다.

또 행사를을 기념해 특별히 디자인된 iM뱅크의 캐릭터 단디, 똑디 프레임컷으로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 결제 비용을 비롯해 별도 위치한 기부 키오스크에 금액을 기부하면 지역단체에 사회공헌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QR을 통한 모임통장 가입하고 크루즈 여행가자' 이벤트도 동시 실시된다.

행사장 곳곳에 비치된 모임통장 가입 연결 QR코드 홍보물을 통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권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 차별화된 고객 마케팅을 위해 두류공원 2·28자유광장에 자리한 '대프리카 워터피아 존'에서 iM뱅크 VIP고객을 위한 'iM뱅크 비즈니스 라운지'를 운영해 우수고객 전용 공간을 특별 운영할 예정이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