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울산페달·울산몰 여름맞이 선물 가득.. 할인 쿠폰 지급

앞치마, 물티슈에 추가 적립금 지급

울산페달·울산몰 여름맞이 선물 가득.. 할인 쿠폰 지급
울산페이

【파이낸셜뉴스 울산=최수상 기자】 지역화폐 '울산페이'의 활성화를 위한 여름맞이 통합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한 적립금 행사도 지속된다.

4일 울산시에 따르면 오는 7일부터 12월 말까지 순차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입점 가맹점을 위한 중개수수료 지원, 홍보물품 제공, 소비자 대상 할인쿠폰 제공, 추가 적립금 지급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울산페달과 울산몰에 입점한 가맹점에게 중개수수료 2%를 시 예산으로 지원한다.

또 울산페달 가맹점 100곳에 가맹점 홍보물품(일회용 앞치마와 물티슈 각 400개)을 선착순 제공한다.

울산페달 제휴 배달대행사를 통해 배달통 스티커와 홍보 전단지를 배포하는 등 관련 홍보도 확대한다.

소비자들에게는 총 1억 7000만원 규모의 '드림패키지'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울산페이 가입자 누구나 받을 수 있는 7000원 쿠폰을 제공하고, 이후 구매 실적에 따라 추가 쿠폰도 발급한다.

지급 조건과 유효기간 등은 울산페이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지난 4월부터 진행 중인 울산페달·울산몰 5% 추가 적립금 행사도 예산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추가 적립금은 드림패키지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온라인 가맹점 지원으로 울산페이 사용처 확대와 유통량 증가를 유도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활성화 시책이 가맹점 입점 확대와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ulsan@fnnews.com 최수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