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한국허벌라이프, 수험생 건강 관리 위한 ‘컨디션 업 선물세트’ 한정 출시

한국허벌라이프, 수험생 건강 관리 위한 ‘컨디션 업 선물세트’ 한정 출시
한국허벌라이프 제공

[파이낸셜뉴스]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도 학업에 집중하는 수험생들의 건강 관리를 응원하기 위해 ‘2025 컨디션 업 선물세트’를 한정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2025 컨디션 업 선물세트’는 수험생이 지치지 않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컨디션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비타민 영양제 ‘와이즈 케어’, 발포비타민 ‘리프트오프’ 오렌지향 등 한국허벌라이프의 대표 인기 제품을 담았다.

비타민 영양제 ‘와이즈 케어’는 주성분으로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B6,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2, 체내 칼슘과 인의 흡수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를 함유했다. 1일 1회, 3 캡슐로 각종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무설탕 발포정 비타민 제품인 ‘리프트오프’는 비타민 B1, B2, B6, B12, 비타민 C, 나이아신, 비오틴 및 판토텐산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타우린과 인삼 및 녹차 추출물을 부성분으로 배합해 활력 증진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학업이나 업무 등 지치기 쉬운 여름철, ‘2025 컨디션 업 선물세트’는 하루의 컨디션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