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지난 14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사연자 아내가 다이어트 약으로 인해 사고까지 일어난 일화를 소개했다.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캡처) 2025.07.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사연자가 동창회 이후 달라진 모습을 보이는 아내의 충격적인 비밀을 밝혔다.
지난 14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사연자 아내가 다이어트 약으로 인해 사고까지 일어난 일화를 소개했다.
아내는 동창회에 다녀온 후 몸매 관리에 신경 쓰고 아이를 잘 돌보지 않는 등 행동이 달라졌다.
사연자는 이를 의심하고 탐정들에게 의뢰를 맡겼고, 그 결과 배달기사가 집 안까지 들어온다는 것을 알아냈다.
이에 그는 아내가 불륜을 저질렀다고 확신했지만, 사실 아내는 마약성 다이어트 약에 중독돼 공동구매까지 하고 있었다.
이후 아내는 환각에 빠진 채 도로에 뛰어들어 죽음의 고비를 넘기기도 했다.
사연자는 이 사건을 겪고 "어떤 모습이든 내 눈엔 당신이 제일 예쁘다"며 아내에게 진심을 고백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채널A에서 시청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시간 핫클릭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