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정우와 협업한 신제품 와인 '마키키 쇼비뇽블랑' 18개 점포서 선출시
챌린지스토어점에 팝업스토어도 운영
28일 서울 잠실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에서 '마키키 쇼비뇽블랑' 와인을 구매하기 위한 대기 줄이 이어지고 있다. 세븐일레븐 제공
[파이낸셜뉴스] 세븐일레븐은 배우 하정우와 함께 개발한 신제품 와인 '마키키 쇼비뇽블랑'의 정식 출시일에 앞서 일부 점포에서 선출시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서울 잠실 '챌린지스토어점'을 포함한 전국 18개 점포에서 운영된 행사에는 다음달 1일 정식 출시를 앞둔 마키키 쇼비뇽블랑과 함께 지난해 8월 출시됐던 하정우의 첫 번째 와인 브랜드 '콜 미 레이터'의 한정판 신상품 2종(콜 미 레이터 바이 스프링 시드 비올라 쉬라즈, 콜 미 레이터 바이 브로드사이드 센트럴 코스트 샤도네이)도 함께 공개됐다.
챌린지스토어점에서는 마키키 론칭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도 함께 열렸다. 이곳에서는 하정우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가 담긴 굿즈(투명 부채, 와인 쇼핑백, 코스터 등)를 증정했으며, 대형 마키키 와인 조형물이 설치된 포토스폿이 마련됐다. 팝업 행사는 오는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과 하정우가 함께 선보이는 아트 와인 '마키키 쇼비뇽블랑'과 '콜 미 레이터' 한정판 2종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네이버페이 포인트, 머니, 또는 롯데·삼성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와인 상품기획자(MD)는 "하정우씨와의 첫 협업 때도 뜨거운 반응이 있었기에 이번 행사 역시 철저히 준비했다"며 "가성비는 물론 트렌디한 감성까지 갖춘 와인인 만큼 정식 출시 이후에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