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전남문화재단 "공연·전시 할인쿠폰으로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알뜰하게 관람하세요"

문광부서 배포...티켓링크서 3000원 1인 2매 발급

전남문화재단 "공연·전시 할인쿠폰으로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알뜰하게 관람하세요"
전남문화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진하는 '공연·전시 할인쿠폰 사업'을 통해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고 12일 밝혔다. 전남문화재단 제공

【파이낸셜뉴스 무안=황태종 기자】"공연·전시 할인쿠폰으로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알뜰하게 관람하세요."
(재)전남문화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진하는 '공연·전시 할인쿠폰 사업'을 통해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할인쿠폰 사업은 국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문화 예술 소비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공연 1만원 할인쿠폰 50만장과 전시 3000원 할인쿠폰 160만장이 배포됐다.

이 가운데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권에 적용 가능한 전시 할인쿠폰은 티켓링크에서 내려받아 예매할 수 있다. 티켓링크에 접속하면 할인쿠폰 안내 팝업창이 자동으로 뜨며, 1인당 최대 2매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오는 9월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발급된다.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김형수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사무국장은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세계적 수묵 예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면서 "올해 비엔날레는 국내외 유명 작가가 대거 참여하는 수준 높은 전시로, 관람객 모두에게 훌륭한 전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는 '문명의 이웃들'을 주제로 오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목포·진도·해남 등 전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기존 전시와는 차별화된 현대 수묵의 동시대적 해석과 예술적 확장성을 보여주는 전시와 함께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