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186종 선보인다.. 콜라보, 프리미엄 라인업 확장

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186종 선보인다.. 콜라보, 프리미엄 라인업 확장
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라인업. CJ제일제당 제공

[파이낸셜뉴스] CJ제일제당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186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추석에는 '이색 콜라보' 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채롭게 마련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우선 스팸 선물세트와 네이버 해피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리곰 등과 협업하기로 했다. 네이버 해피빈 스팸 선물세트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돌봄결손아동에게 전달된다.

지난 2023년 추석부터 국내 식품 명인들의 제품을 선보인 상생 선물세트 브랜드 '제일명인'도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CJ제일제당은 안성재 셰프가 사용해 유명해진 프리미엄 장류 브랜드 '무량수'와 협업해 고추장·간장·된장이 담긴 '무량수 전통장 세트'를 출시했다. 또 '제일명인 예천 참기름'과 세라믹 전문 브랜드 '오덴세'의 소스볼이 담긴 콜라보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추석 새로운 선물세트 브랜드 '르 구떼'를 론칭해 프리미엄 라인업을 강화했다. '구떼'는 프랑스어로 '미식'이라는 뜻이다.
해외 각지의 미식 경험을 선물세트를 통해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명절 스테디셀러 '한뿌리'는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심형진 CJ제일제당 선물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선물세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선택권을 대폭 늘렸다"며 "명절에 선물세트로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