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한국조지메이슨대, 2019학년도 봄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MUK)는 2019년도 봄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입학설명회를 오는 14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서울에서 개최한다.

한국조지메이슨대는 14일 오후 2~5시까지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20층 세미나실(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6 트윈시티 남산)서, 17일에는 오후 3~5시까지 선정릉역에 위치한 카페 ‘호빈’(서울 강남구 선릉로 559 동양빌딩 1층)에서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봄학기 모집 마감일인 1월 18일(금) 이전 진행되는 마지막 설명회로서 행사에서는 미국 버지니아주에 위치한 최대 연구 중심의 주립대학교인 조지메이슨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 요강 및 개별 상담이 이루어진다.


입학설명회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처 웹사이트 또는 사전등록 신청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지원자들은 토플 IBT 80 이상 또는 IELTS 6.5 이상에 준하는 공식 영어 능력 증명서, 영문 고등학교 공식 성적표,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한국조지메이슨대는 미국 캠퍼스와 동일한 학위 취득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인증을 보유한 경영학과, 2명의 노벨 경제학상을 배출한 바 있는 경제학과와 세계 50위권을 상회하는 국제학과 등과 더불어 재무금융학과, 회계학과,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 등 7개의 학사 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